금식 상관없는걸로 알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니프티)
오늘 1차기형아 니프티검사를 받는날인데 피검사로 진행한다고하더라구여 오후3시반예약인데 혹시 금식해야하나요?물도 마시면 안될까요?병원에 전화했더니 자꾸통화중이네요ㅠ배는 고프고ㅠㅠ
댓글
2

아 그런가요 감사합니다^^밥먹어야겠어요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