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몇끼드세요?

제목그대로 하루에 몇끼드시나요? 10주까진 삼시세끼 조금씩 저녁엔 과일이나 빵종류 간단한것만 먹었는데 10주지나니....빈속에 도저히 울렁거려서 특히 새벽만되면 울렁+신물이나올껏처럼 힘드네요.지금 신랑이랑 숭늉 아주뜨겁게해서 먹고나니 가라앉았네요.너무너무 힘드네요 입덧지옥....산모님들은 어떤가요?

댓글

10

  1. 저도 먹덧인거같아요 속이 비면 토할것 같이 울렁거리는데 그래서 엄청 자주 먹어요 저는 눈뜨자마자 먹고 거의 세시간에 한번씩 먹는거같아요

  2. 12주차에욬ㅋㅋㅋ저 5-6끼 먹는 것같아요 ㅋㅋㅋ소화되고나면 속이 안좋아서..견딜 수가 없어요.... 최대한 저칼로리로 먹으려하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3. 전 좀 약하게 입덧이 있었으나, 있긴 있었는데요.. 11주차가 젤 힘들었던 기억이 나요. 아침 공복이 너무 힘들어 배 안고파도 머라도 우겨 넣고, 먹고 나서도 속이 편치 않았는데... 12주 지나며 아침 공복에도 괜찮아 졌어요. 그래도 14주차인 지금도 양치덧 멀미덧이 와서... 간혹 힘드네요;;;;

  4. 먹덧이라 자주 먹어요..7끼?...

  5. 저는 아침 간식 저녁 이렇게먹어요 ㅠ 빈속에 바로 밥먹기는 좀 힘들어서 밥먹기전에 배나 사과 작은거 한조각 먹고 속이 좀 가라앉으면 얼른 밥먹어요 ㅠㅠ아님 아이비..한조각 완전 조끔씩 깨물어서 ㅠㅠ 정말 밥먹는게 일이에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