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덧인거같아요 속이 비면 토할것 같이 울렁거리는데 그래서 엄청 자주 먹어요 저는 눈뜨자마자 먹고 거의 세시간에 한번씩 먹는거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몇끼드세요?
제목그대로 하루에 몇끼드시나요? 10주까진 삼시세끼 조금씩 저녁엔 과일이나 빵종류 간단한것만 먹었는데 10주지나니....빈속에 도저히 울렁거려서 특히 새벽만되면 울렁+신물이나올껏처럼 힘드네요.지금 신랑이랑 숭늉 아주뜨겁게해서 먹고나니 가라앉았네요.너무너무 힘드네요 입덧지옥....산모님들은 어떤가요?
댓글
10
12주차에욬ㅋㅋㅋ저 5-6끼 먹는 것같아요 ㅋㅋㅋ소화되고나면 속이 안좋아서..견딜 수가 없어요.... 최대한 저칼로리로 먹으려하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전 좀 약하게 입덧이 있었으나, 있긴 있었는데요.. 11주차가 젤 힘들었던 기억이 나요. 아침 공복이 너무 힘들어 배 안고파도 머라도 우겨 넣고, 먹고 나서도 속이 편치 않았는데... 12주 지나며 아침 공복에도 괜찮아 졌어요. 그래도 14주차인 지금도 양치덧 멀미덧이 와서... 간혹 힘드네요;;;;
먹덧이라 자주 먹어요..7끼?...
저는 아침 간식 저녁 이렇게먹어요 ㅠ 빈속에 바로 밥먹기는 좀 힘들어서 밥먹기전에 배나 사과 작은거 한조각 먹고 속이 좀 가라앉으면 얼른 밥먹어요 ㅠㅠ아님 아이비..한조각 완전 조끔씩 깨물어서 ㅠㅠ 정말 밥먹는게 일이에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