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틀전에 배뭉침 심하게 와서 응급실 다녀왔었어요;;ㅠㅠ..경산이고 셋째라서 더 쉽게 배뭉침 온다니 조심하셔요 그러다 조산기로 가버리면 큰일이잖아요ㅠ저는 둘째가 20갤이라서 아직 어려서 자주 안아주고했더니 이러는데 6살이면 더 조심하셔요ㅠ그래도 아이도 무게가 있어서 임신중이라 무리크게 가요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둘째딸랑구가 너무이뻐서 안아줬더니.. 급 배가아프네요 ㅜ ㅜ 바로 누웠어요 이제 6살인데 요즘 번쩍들고 앉아주는걸 못해서 괜히 미안하네요..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