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입덧

첫애때도 출산까지 토덧하구 위궤양 식도염으로 고생고생했는데 둘째는 더하네요.... 아직까지 물만 마셔도 토하고..미치겠는건 배고프면 머리아프고 미치게 토할거같아서 안먹을수도 없어요 😭😭 입덧약 , 수액 맞아도 효과가 없고 목에 이물감이 너무 심해서 침도 못삼키겠네요.. 이 밤에 물먹고 토하고 우울해서 글남겨요 😭😭 오래 기다리고 기다려 얻은 귀한 둘째인데.... 임신을 후회할 줄이야 콩콩아..입덧좀 멈추어다오 🙏🙏

댓글

4

  1. 위궤양은 치료하셨나욤?? 임신중에 약먹으면서 치료 하셨어요 아니면 임신후 치료하셨나욤

    1. subcomment icon

      출산후에했습니당 😆

  2. 으아.. 전 첫째이고, 저도 14주차인데, 저는 소화불량에 울렁거림, 하루한끼 겨우 챙겨먹고있어요. 체끼가 심해서 일상생활 못하구요, 숨차고 체력저하가 심해 집밖으로도 못나가네요ㅠ 근데 여기 더하신 분이 계시다니.... 하루하루가 시간이 너무 안가겠는데요? 이렇게 힘들게 보내시면? 저도 시간이 안가거든요 힘들어서....ㅠ

    1. subcomment icon

      시간이 약이라는데...첫째때 경험해본게 있어서 외닿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16주를 또 한없이 기다려보는중입니다 ㅎㅎ 그때즈음 토덧은 계속되었지만 먹는것도 잘먹고 울렁임도 좋아졌던 기억이...오래되어 기억 미화인지도 모르지만 ㅎㅎ 우리 같이 힘내요 ㅜㅜ 먹는게 안되니.체력저하 정말 실감나요...저도 하루종일 누워만 있답니다 😭 우리 16주뒤에는 맛있는거 웃으며 먹어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