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딸로 보셔도 될것같아요~저희 둘째도 이맘때 이렇게 없어서 딸로 알고 있었거든요~ 그래도 혹 저러다가 뒤늦게 존재감 보이는 아이도 있다니 확신은 가지지 마시고 짐작만 하시다가 16주에 확정나시면 그때 믿으시길요! 괜히 믿고있다 반전일어나면 그것도 꽤나 뭔가모르게 서운하답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5일

피비침으로 급하게 병원 다녀왔는데 의사쌤이 달린건 없는데 16주에 확실히 알려드릴게요 라고 말씀하셨는데 16주에 가면 반전잇겟죠?
댓글
2

오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