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마더스케어1단계 먹다가 엘레뉴2로 갈아탔어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기 영양제 어떤거 드시나요?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8
저도 지금 그냥 엘레뉴 하나먹고 잇어요 ㅎㅎㅎㅎ
저도 차병원 올인원 먹어요~ 한번에 유산균이랑 오메가 철분 전부 해결이 되서요~

유산균까지 포함되어 있군요! 감사합니다~
저는 차병원에거 나오는 마더스케어올인원 먹구있어요! 초기/중기/말기 이렇게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하나씩 챙겨먹기 어려워서ㅠ

오 마더스케어 올인원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전 엘레뉴2단계 먹어요! 이것저것 먹기 귀찮아서 ㅠㅠ

저도 종합영양제 찾고있었는데! 엘레뉴1 먹고있는데 혹시 갈아탈까해서 물어봤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