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각도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이 궁금해요😊

12주차 0일 초음파 사진입니다. 각도법 고수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댓글
4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딸, 아들이라는 의견을 반반씩 받아서 다음 검진날이 더 기다려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딸에 한표 추가합니다^^🤗

소준한 의견 감사합니다! 😊 다음 검진날이 기다려 지네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