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 필수로 먹어야해서ㅠ 천연철분제로 알아보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계속 드시나요?(변비ㅠㅠ)
전 이제야 25주가 되서야 먹기 시작했는데 진짜 변지 심해지긴하네요... 억지로 조금씩 변은 보고 있느나 진한 초록변이나오구ㅜㅜ 낼모레 임당이라 똥은 싸고가야겠어서 어제 안먹었더니 오늘 바로 쫌 나오네요... 다들 변비 심해서 계속 드시다보면 익숙해지셔서 변비증상은 사라지는 건가요? 아니몀 중간에 드시는거 포기하시는건가요ㅠㅠㅠ
댓글
10
주변맘들 이야기 들어보니 보건소에서 나눠준철분제는 100%변비온다고 해서 저는 솔가 철분제먹는데 변비없어요 ~
변비로 진짜 고생하고 나아진지 5일정도 되었어요ㅠㅠ 바나나//키위/케일/푸룬주스 이렇게 갈아먹으면 좋다고 해서 5일째 먹고 있고 매일 쾌변하고 있긴 하네요. 참고해보세요🥹
저는 철분제 액상으로 먹어요!! 흡수 잘되라고 오렌지주스랑 같이 먹습니다~ 변비는 좀 낫지만 그래도 예전만 못해요 ㅠㅠ
철분제 시작하고 변비가 와서 푸룬주스, 유산균, 마그네슘, 쾌변 요구르트까지 이것저것 다 해봐도 힘들어요 ㅠㅠ 의사선생님께 말씀드리니 다른 철분제 처방해주셨어요! 이것도 안맞으면 빈혈 체크해보고 액상으로 처방해주신대요! 꼭 문의해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