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 6주에 전화했는데 아직도 연락 못받고있는 대기자에요~ 엄청 빨리 하셨나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헤리티지2 용산트리니티 예약하신분계신가여
조리원한곳은확정 한곳은대기중인데고민이에요 헤리티지2나 용산트리니티조리원이용해보시거나 예약하신분들장단점의견나누실수있나요~~ 전갠적으로 트리니티가새시설이라서가고싶은데.. 아무래도신규업체라서케어나이런부분이미흡하다고하는데룸컨디션이넘맘에드네여 헤리티지2는어떠신가요~
댓글
5
트리니티 5주차에 예약걸려고 전화했는데 이미 다 마감이었어요ㅎㅎㅎ 저도 위에 포도맘님 처럼 올리비움 했네요
저는첫째라서 혹시둘째맘들중첫째아이헤리티지2예약하신분들계신지궁금해요^^
엄청 일찍 예약하셨나봐요ㅜ 전 대기걸었는데 깜깜무소식이라 마음을 비웠어요
ㅎㅎ 저는 트리니티랑 올리비움 예약했다가 고민고민 후 취소하고 올리비움 선택했네요~ 마사지가 잘 되어있다고 해서~ 트리니티 뷰가 좋아 아쉬움이 남는 곳~ 좋은 선택하시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