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시원하게 먹으면 먹을만해요~ 먹고 버티는게 좀 느글거리는건 있는데 고것만 참으면 할만하드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이에요..🥺🥺
6시부터 금식이네요.. 미리 약 냄새한번 킁킁해보니까 그냥 레몬냄새더라구요?..그래도 너무 달아서 역겹겠죠?..☹️☹️
댓글
11
저는 처음검사할땐 그냥 해열제맛이구나.. 나쁘지않다고 생각했는데 재검할때는 더 많은양을 먹으니 진짜 별로였어요 ㅠㅠㅠ 또랑맘님은 한번에 통과하시길🙏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겁먹지마시구 잘다녀오세용
시약 인터넷에 누가 탄산빠진 환타오렌지맛이라고 했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병원에서 갑자기 하게되어서 시원하게 먹었는데 음료수 같고 좋더라구요..!!!!

저는 탄산빠진 레몬맛이에요🥲🥲🥲 토만 안하면좋겠네요
저도내일 임당인데 6시부터 금식이세요...? 저는ㄴㅐ일 두시간전부터만 금식하라던데....

아..6시금식이아니네요ㅋㅋㅋ 세상에 지금봤어요 수첩을

세상에...얼른저녁드세요

밥먹고올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