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머리 단발머리 다좋긴한데 아이낳고나면 머리가 많이 빠져서 긴머리 보다는 단발이 좋긴 하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긴머리vs단발
출산하면 긴머리는 불편하다고 하여 단발로 자를까 하는데 고민되네요🥲 머리도 많이 빠지기도 하고 수유할 때 아기가 머리 잡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다들 단발 추천하더라고요 편한건 단발이지만 안 어울려서 많이 고민되요ㅠㅠㅠㅠㅠ
댓글
14
단발보다 묶어서 올리는데 나아염 똥머리하구여 단발머리는 고개숙이면 앞으로 내려와서 붋편
묶이는게 편해요 첫째때 경험해봣어요
저도 허리라인까지 길렀다가 늦여름쯤 머리 감기 힘들고 말리기 힘들어져서 중단발로 싹뚝 잘랐어요 ㅠ 눈물 머금고요 ㅠㅠ 어색해서 묶는게 더 많지만 말리기는 진짜 편하드라구용
묶을수 잇을정도 중단발이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