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ㅠㅠ

확정받은지 3일째인데 공복에 95mg/dl 식후 2시간 뒤에 120mg/dl기본인데 오늘 아침에 공복에 105가 나오네요 ㅠ 안좋은거일까요..? 이정도면 괜찬다고하는데 잘모르겟어요 ㅠ 밥먹고 운동하면 130정도나오고 인슐린 맞기실은데 ㅠ 괜찬겟죠?!

댓글

13

  1. 임산부는 공복이 길면 케톤이 나와서 태아한테 안좋아요..저녁은 가급적 6시 전에드시고 10시 이후 무가당두유하나 드시고 8간 뒤 공복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저녁에 기름진고기류드시면 다음날 공복 수치가 튀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임당카페 맘스센스에 식단 정보 많으니 도움받아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ㅎ 참고할께요!!

  2. 저두 임당확정이라서 자가혈당체크 한달하구 오늘 병원갔는데요. 공복혈당이 저두 90이상 100조금 넘을때가있거든요~ 식후 혈당은 갠찮긴 하지만 공복혈당이 높다며,, 주의를 요하셨어요~ 생각해보니 공복혈당이 높았던 날은 아마도 밤9시이후 식사하고 소화가 안된상태였던 날엔 높았던거같아서 최대한 7시이후에는 섭취를 자제하려고해요ㅜㅜ 임당은 어쩔수없나바여.. 흑..

    1. subcomment icon

      저희집이 당뇨유전이라서 ㅜ 주위에서는 이정도는 괜찬다고하는데 애기한테 영향이 갈까봐 걱정이에요 ㅎㅎ

  3. 자는동안 공복이 길면 높게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기전에 배 안고파도 참크래커 두세조각이나 두유 마시고 자요! 힘내여 우리 ㅠㅠ

    1. subcomment icon

      이제 자기전에 우유못먹는데 우유대신 두유 한나먹고 자야겟어여! 저녁을 일찍먹는편인데 한잔먹고자야겟어요 ㅎ

  4. 저도 임당확정이요ㅠㅠ 저는 원장님이 알려준게 공복95~110미만, 식후2시간 120~140미만이면 되니 관리하라고했어요 저 어제 공복은 101 오늘은 98 아침 식후2시간은 128입니다 정상이에요 어제 대학병원도 갔다왔어요 전 200넘지않는한 인슐린은 안준대요 식단도 식단인대 걷는게 효과직빵인고같아요!!!30분씩 무조건 걸으라거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요새 아침저녁으로 30~40분 걷고와여 조금 떨어지긴하는데 글애도 130은 나오드라구여 괜찬다고하니 안심이네요!

  5. 자기전에 우유반컵 드시고 주무셔보세용!! 개인차가 있어서 효과있는지 확인꼭하시고용

    1. subcomment icon

      그냥 흰우유요?! 먹어봐야겟어요

    2. subcomment icon

      넹넹 그냥 흰우유용!! 데워서 드시면 잠도 잘올거에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