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 했어요~~!!

재검 검사진단 받고 넘나 우울했는데 배동 글 보고 위안삼으며 오늘 검사했는데4번다 정상수치였어요~~

댓글

11

  1. 축하드려요!!!!부럽습니다 저는 임당확정이에요ㅠㅠ열심히 먹고 열심히 걷고있네요🤣🤣

    1. subcomment icon

      아이쿠...재검 받을때 많이 찾아봤는데 아이스크림 초콜릿 같은 당성분 조심하고 오이를 많이 먹으라고 했어요~^^ 건강하게 출산 하라는 아이의 마음이라고 생각해봐요~~ 힘내세요~~

  2. 축하드려요~ 저도 재검 받으러이번주가야는데 걱정이내요

    1. subcomment icon

      푹 자고 가세요~~ 그리고 저는 병원에서 많이 움직이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힘드시겠지만 그 시간들 생각보다 일찍 가니 힘내세요~

    2. subcomment icon

      기다리는동안 여기저기 다녔는데 정보감사합니다^^

  3. 다행이예요~!!저두 재검받고 피왕창 뽑혓지만 정상이더라구여ㅎㅎ

    1. subcomment icon

      네네 축하드려요~^^ 저는 지난주 토요일 임당검사 하고 이틀만에 재검 4번 뽑았더니 힘들긴 하네요~ 28주전에 검사해야한대서 시간이 없더라구요~ㅎ

  4. 축하드려요! 저는 내일 재검 가요 ㅠㅠㅠ 통과하고 싶어요

    1. subcomment icon

      잠을 푹자야하고 컨디션이 최고인것같아요~ 저도 재검받으라고 해서 그날 울고 했는데 어제 잠도 푹자고 했더니 아침 컨디션이 좋더라구요~^^ 통과 되길~^^

  5. 우와 너무너무 축하드려용👍🏻👍🏻☺️ 저는 오늘 재검하고 왔는데,,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아마 저랑 같이 통과되실 거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