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질문이요!!

내일이면 저도 마의 임당검사를 하러가는데요..! 병원에서는 따로 금식하고 오라는말은없었는데 평소 먹던 아침을(사과) 따로 챙겨먹진않을 생각인데 제가 아침에 일어나면 유산균, 철분제를 챙겨먹고있거든요. 혹시 영양제 섭취 후 검사하는데 문제가 되진않겠죠?.?

댓글

9

  1. 전 아침검사였는데 2~3시간 전에 웬만하면 일반 식사로 하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빈 속으로 가면 임당 시약이 더 울렁거려서 토할 확률이 높아지니 그렇게 안내해주셨던 것 같아요~(저도 밥 먹고 갔는데도 울렁거렸어요 ㅠㅠ) 시리얼 등등 단 거 먹으면 임당 검사 정확성이 떨어지니까 그런 것만 피해서 일반 식사 하라고 안내해주셨으니 참고하세요! 검사 잘 받고 오세요^^

  2. 저두 내일임당이에요!! 무사통과하길ㅎㅎ 저는 채혈 두시간전부터는 금식하라고 안내받긴했어요~물도마시지말라고

  3. 저도 오전에 검사였는데 과일이나 단거말구 가볍게 빵이랑 우유 먹고 가서 검사했는데 안전하게 통과했어요! 영양제도 그렇고 간단하게 뭐 드시고 가세요~ ㅎㅎ

  4. 저도 몇일전 임당 검사 하고 왔는데 무사통과예요~~ 2시30분 까지 가야했어서 평소와 동일하게 아침먹고 약먹고 12시 부터만 아무것도 안먹고 병원 다녀왔었어요~~~ 크게 상관없으시니 신경안쓰셔두 될꺼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넵 오후 진료였으면 저도 무조건 평소대로 먹고갔을거에요..ㅎㅎ 감사해용!!

  5. 앗 저는 낼 임당재검하러가요 무사통과 기원할께요~

    1. subcomment icon

      재검 이상없으실거에요~ 푹자는게 중요하다고하던데 우리 컨디션조절 잘해서 내일 꼭 통과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