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 아주 따듯합니다^^ 두꺼운옷은 태열을 올라오게 할뿐이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겨울아기 옷!!
안녕하세요 1월4일예정 예비맘이에용!!🥰 겨울아기 출산하신, 출산예정인분들 아기옷 소재 면같은 얇은거로 준비하셨나요?? 옷준비를 슬슬 해야할것같은데 니트소제로된 바디수트도 사도될까 궁금해서요!! 옷은 어떤종류로 얼만큼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조리원에3주 있을 예정이에요!!!
댓글
8
저는 첫째 겨울생인데 생각보다 병원갈일이 많아서? 예쁜옷보다는 입고벗기편한거로샀던거같아요! 근데 니트소재 예뻐서 하나정도있으면 넘 좋을듯요 ㅎㅎ
매쉬, 면 골고루 샀어요 겨울아가라도 열이 많아서 니트는.. 안될 것 같아요ㅠ
속싸개나 스와들업 입히니까 너무 두꺼운건 안입을것같아요~
저도 겨울생이라 니트나 털소재로된 바디슈트 한두개정도는 있어도될 것 같아요 배냇저고리는 입히는 기간이 너무 짧아서 안사는대신 배냇가운으로 사려구요 나머진 면소재가 좋구요 바디슈트를 좀 많이 준비할까해요 사이즈별로 넉넉하게요 외출할때는 우주복입히구요 내의도 필요하고 살게 좀 많아요ㅠㅠ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