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 애기가 젖을 빤다는거 생각만해도 내가 너무 짐승같고 난 되게 소중한 사람인데 낮이고 새벽이고 수시로 젖물리는건 그냥 포유류처럼 느껴지고...막상 애기낳고 젖빠는거보면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고 다들 그러는데ㅠㅠ 지금은 잘 모르겠고 그냥 젖소가 된 기분일것만같고... 막연한 두려움과 우울감이 더 크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가 불쾌해요 ㅠㅠ
혹시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모유수유에 대한 욕심이 전혀 없어요 ㅠㅠ 아기가 젖을 빠는 모습이나 상상만 해도 뭔가 징그럽고 불쾌해요 ㅠㅠ 그래서 태어나면 초유만 먹이고 바로 단유 할 예정이거든요.. 이렇게 징그럽게(?) 느끼는 제가 비정상인 것 같고 ㅠㅠ 혹시 저같은 사람이 또 있을까요..?
댓글
12
저두 그래요..하기싫어요 친정엄마랑 이모들이 근데 모유먹여야된다고 자꾸 압박주니 더 그래요
저도 다른 산모들 있는데서 연습하는것도 좀 낯간지럽고 제 아기이지만 부끄럽기도하고? 그랬는데 첫째 먹는거보니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오물오물 ㅠ ㅠ 근데 애기가 잘 못물어서 금방 단유했어요..!
아기 케어는 엄마 마음이니까 주변 눈치 보지 마세요 ㅎ 엄마가 행복해야 하기도 행복해요! 근데 모유 수유 자체가 내가 하고 싶다고 마음껏 할 수 있는게 아니예요 ㅠㅠ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을 뿐더러, 젖몸살도 오고.. 초유도 생각만큼 잘 안나올 수도 있어용
저는 가슴처질거같아서 먹이기싫어요..흐흐 그래서 저도 초유만먹이고 끝내고싶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