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가 불쾌해요 ㅠㅠ

혹시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모유수유에 대한 욕심이 전혀 없어요 ㅠㅠ 아기가 젖을 빠는 모습이나 상상만 해도 뭔가 징그럽고 불쾌해요 ㅠㅠ 그래서 태어나면 초유만 먹이고 바로 단유 할 예정이거든요.. 이렇게 징그럽게(?) 느끼는 제가 비정상인 것 같고 ㅠㅠ 혹시 저같은 사람이 또 있을까요..?

댓글

12

  1. 저도 그래요...ㅠ 애기가 젖을 빤다는거 생각만해도 내가 너무 짐승같고 난 되게 소중한 사람인데 낮이고 새벽이고 수시로 젖물리는건 그냥 포유류처럼 느껴지고...막상 애기낳고 젖빠는거보면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고 다들 그러는데ㅠㅠ 지금은 잘 모르겠고 그냥 젖소가 된 기분일것만같고... 막연한 두려움과 우울감이 더 크네요

  2. 저두 그래요..하기싫어요 친정엄마랑 이모들이 근데 모유먹여야된다고 자꾸 압박주니 더 그래요

  3. 저도 다른 산모들 있는데서 연습하는것도 좀 낯간지럽고 제 아기이지만 부끄럽기도하고? 그랬는데 첫째 먹는거보니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오물오물 ㅠ ㅠ 근데 애기가 잘 못물어서 금방 단유했어요..!

  4. 아기 케어는 엄마 마음이니까 주변 눈치 보지 마세요 ㅎ 엄마가 행복해야 하기도 행복해요! 근데 모유 수유 자체가 내가 하고 싶다고 마음껏 할 수 있는게 아니예요 ㅠㅠ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을 뿐더러, 젖몸살도 오고.. 초유도 생각만큼 잘 안나올 수도 있어용

  5. 저는 가슴처질거같아서 먹이기싫어요..흐흐 그래서 저도 초유만먹이고 끝내고싶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