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연계라 무료로 할수 있지만 살찐 제모습이 그닥 이쁘지는 않아서 저는 안찍으려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만삭촬영 예약 하셨어요~?
웨촬이랑 또 느낌이 다르네용ㅋㅋㅋ예약 하셨나요? 저는 1/14예정이라 8월에 미리 예약했어요!!
댓글
15
저도 만삭촬영 아예 안하려고 해요 ㅋㅋ
무료라고 해도 다 원본이니 뭐니해가지구 결국 유도해서 전 안하기로 ㅎㅎ 살이 너무 찌기도 해서 ㅜ
저도 조리원이랑 병원연계만 찍을생각이예요~
조리원 연계해서 30주차로 예약해놨어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