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입덧??

임신 16주차 전에도 입덧이 심하지는 않고 적당히(?) 넘어갔는데요 26주차가 되면서 갑자기 차에 타면 멀미가 있고, 오늘 아침에 과일(배) 좀 먹었더니 울렁거리다가 토 할뻔 했어요ㅜㅜ 지금 저녁땐 위가 멈춘것처럼 소화불량이라 저녁먹을 엄두가 안나구요ㅜㅜ 임신 중기에도 갑자기 입덧이 오는 경우가 있나요?

댓글

5

  1. 저도 입덥없었는데 .. 요즘은 위가 올라오고 눌려서 그런지 뭐 먹으면 토할것같고 울렁거리는 증상이 있어요 ^^ 그래서 조금씩 꼭꼭 씹어먹으려고 노력해요!

  2. 저두 25주부터 느꼈어용...! 엄청난 소화불량(?)의 느낌...체덧을요! 그 전에두 입덧 종류는 다 겪어봤는데 이렇게까지 얹히는데 구토는 안하는...(느낄때까지 느끼고 토 안하는게 젤 기빨리죵...ㅜ)찾아보니까 뱃속 아가가 공간을 확보한다고 장기를 위로 밀면서 자란다구 ㅜㅜ 몸에서 아가한테 영양공급 하려고 소화를 잘 안되게 한다구ㅜ그래서 소화 안되고 얹히는게 당연하다구..전 밥먹기전에 니글거리구 밥먹다가 갑자기 확 숨차면서 울렁울렁 거리고 움직이기도 힘들정도로 얹혀서 밥먹고나면 좀비가 되는것 같았어용...오늘이 28주1일인데두 배 불러오면서 전 더 자주 더 심하게 오는것 같네용ㅜㅜ 우리 예둥이 한테 영양분 주려면 어쩔 수 없는거 아는데 괜히 막 서럽다가도 예둥이가 뽈롱뽈롱 움직이면 기여워서 다 용서되용!! 우리 아기천사랑 건강히 만날때까지 같이 힘내봅시댜! 아쟈쟈!!♥♥

    1. subcomment icon

      너무공감가요ㅜ 저녁 먹고선 울렁거리고 숨이차서 잘때도 힘들어요ㅜ 그래서 저녁을 가볍게 과일이나 시리얼만 먹을까 생각중이에요

    2. subcomment icon

      저두 저두! 저녁에 양껏 먹구나면 잘때 너무 힘들어서 저녁에 간단히 먹고 자다 아침 공복이 더 힘든거에용ㅜㅜ 저녁은 양껏 먹고 1시간정도 앉아서 유튜브나 넷플릭스보고 쉬었다가 산책 30분~40분 정도 천천히 걷다가 들어와서 자봤도니 꿀잠 자가꼬 담날에 훨 편한것 같더라구용 ㅎ 그래도 사바사에 애바애라 공복이 딱히 힘들지 않으시면 그 방법도 좋을것 같아용!

  3. 저는 공복시간이 길면 그렇더라구여 신랑이 향수 뿌리고 차타면 숨이 턱턱 막히고 멀미나고 오늘은 임당 검사 시약 먹고 토했어여... 25주 5일입니당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시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