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덥없었는데 .. 요즘은 위가 올라오고 눌려서 그런지 뭐 먹으면 토할것같고 울렁거리는 증상이 있어요 ^^ 그래서 조금씩 꼭꼭 씹어먹으려고 노력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입덧??
임신 16주차 전에도 입덧이 심하지는 않고 적당히(?) 넘어갔는데요 26주차가 되면서 갑자기 차에 타면 멀미가 있고, 오늘 아침에 과일(배) 좀 먹었더니 울렁거리다가 토 할뻔 했어요ㅜㅜ 지금 저녁땐 위가 멈춘것처럼 소화불량이라 저녁먹을 엄두가 안나구요ㅜㅜ 임신 중기에도 갑자기 입덧이 오는 경우가 있나요?
댓글
5
저두 25주부터 느꼈어용...! 엄청난 소화불량(?)의 느낌...체덧을요! 그 전에두 입덧 종류는 다 겪어봤는데 이렇게까지 얹히는데 구토는 안하는...(느낄때까지 느끼고 토 안하는게 젤 기빨리죵...ㅜ)찾아보니까 뱃속 아가가 공간을 확보한다고 장기를 위로 밀면서 자란다구 ㅜㅜ 몸에서 아가한테 영양공급 하려고 소화를 잘 안되게 한다구ㅜ그래서 소화 안되고 얹히는게 당연하다구..전 밥먹기전에 니글거리구 밥먹다가 갑자기 확 숨차면서 울렁울렁 거리고 움직이기도 힘들정도로 얹혀서 밥먹고나면 좀비가 되는것 같았어용...오늘이 28주1일인데두 배 불러오면서 전 더 자주 더 심하게 오는것 같네용ㅜㅜ 우리 예둥이 한테 영양분 주려면 어쩔 수 없는거 아는데 괜히 막 서럽다가도 예둥이가 뽈롱뽈롱 움직이면 기여워서 다 용서되용!! 우리 아기천사랑 건강히 만날때까지 같이 힘내봅시댜! 아쟈쟈!!♥♥

너무공감가요ㅜ 저녁 먹고선 울렁거리고 숨이차서 잘때도 힘들어요ㅜ 그래서 저녁을 가볍게 과일이나 시리얼만 먹을까 생각중이에요

저두 저두! 저녁에 양껏 먹구나면 잘때 너무 힘들어서 저녁에 간단히 먹고 자다 아침 공복이 더 힘든거에용ㅜㅜ 저녁은 양껏 먹고 1시간정도 앉아서 유튜브나 넷플릭스보고 쉬었다가 산책 30분~40분 정도 천천히 걷다가 들어와서 자봤도니 꿀잠 자가꼬 담날에 훨 편한것 같더라구용 ㅎ 그래도 사바사에 애바애라 공복이 딱히 힘들지 않으시면 그 방법도 좋을것 같아용!
저는 공복시간이 길면 그렇더라구여 신랑이 향수 뿌리고 차타면 숨이 턱턱 막히고 멀미나고 오늘은 임당 검사 시약 먹고 토했어여... 25주 5일입니당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