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즈30엠보20삿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손수건 어떤거 하셧어요???
밤부베베 손수건을 하려고 하는데 거즈로 된게 잇고 엠보로 된게 잇더라구요 다들 어떤걸로 하시는지 궁금해용☺️
댓글
12
저는 밤부베베에서 샀어요~~! 베페에서 세트로요~~

주변에 거의 대부분 밤부베베 사더라구요 ㅎㅎ

그게 좋다고 많이들해서 거즈랑 엠보 천기저귀 섞여있는거 샀어요!ㅋㅋ
거즈 60~70프로 엠보 30~40프로 구매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거즈 32장 엠보12장 샀어요!

다들 섞어서 사시는군용
거즈는 보통 아기 얼굴이나 입안 닦아줄때 썼구요 엠보는 아기 떵싸고 엉덩이 닦아줄때랑 침 많이 흘려서 침받이 대용으로 목에 둘러줄때 썼어용ㅎ.ㅎ

아항 감사해용😊
저는 가격이랑 비교해서 베베이안제품으로 밤부거즈 20+순면100엠보 20 이렇게 준비했어용, 그 외 선물 들어온거해서 총 60장 정도 되네용😊

아항 감사해용 ㅎㅎ 거즈랑 엠보랑 어떻게 다르게 쓰는지도 몰라가지구ㅠㅠ

저는 이분들꺼 참고했어요ㅎㅎ https://m.blog.naver.com/su-log/222738889128 https://me2.do/xPpyjGEC

너무 잘봤어요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