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쌍둥이!!! 대단하세요😆 아가들 너무예뻐요🧡 남은기간 함께 힘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봤어요~

일란성 아들둥이 입체초음파 어제 하구 왔어요~ 얼굴 보니까 실감도 나고 빨리 애기들 보고싶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자꾸 사진 들여다보게되요 ㅎㅎㅎ 다들 그러시죵?ㅎㅎ 아들이라 남편얼굴만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제 얼굴이 많아서 남편은 은근 섭섭해하는 거 같았고 전 그저 귀엽네요ㅎㅎㅎㅎㅎ 예상치못한 둥이들이라 걱정했는데 자궁경부도 3센티 넘고 애기들도 주수 맞춰서 잘 커주고 있어서 너무 고맙더라구요😭 걱정하던 임당도 무사히 통과했습니당✌️ 여기분들 모두 큰 이벤트 없이 출산까지 화이팅해요 우리!!!!
댓글
4

아직도 쌍둥이 실감이 안나요ㅎㅎㅎ 남은 기간 같이 화이팅해요!!!
네네 다 같은 맘인가 봅니당 😍 아공 둥이들 품느라 힘드시죵 그래도 잘크고 있고 콩이맘님도 무탈하게 임신기간 보내시니 참 다행이네요 이제 중기를 넘어가는 시기 ! 다들 건강히 만출까지 화이팅이요😘

화이팅이어요!!! 이벤트 없이 만출하시길 바래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