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초음파 이렇게 이쁜 아기 처음봐요~ 벌써부터 궁금하네용 저도 어제 보고왔는데 초음파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보고 왔어요😄

처음에 들어갔을때 아가가 손이랑 발 모두 얼굴앞에 가지고 동그랗게 말아서 발을 가지고 놀고있어서 아무것도 못봐가지구 끙끙대면서 자세 바꿔서 이방향 저방향으로 촘파 기기 문질러대니까 아가도 자세를 바꿔줘서 선명하게 얼굴 보고 왓어요.... 벌써부터 귀여워서.... 완두콩같은 쪼그만 발가락도 귀엽고.... 벌써 도치맘이 되는거 같애요ㅋㅋㅌ 입체 초음파로 예상아기 얼굴 만들어주는 사이트가 있던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해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30

베이비페이스도 고민고민하다가 했는데....너무 신기하구 귀여워요..... 애기냄새 풀풀나게 생겻어요....ㅎㅎ 감사해요망고님😄
콧대 무슨일이에요?

어서 만나고싶어졌어요....ㅎㅎ

ㅋㅋㅋ얼마나. 이쁠까요
아니 ㅋㅋㅋ 아기 콧대가 왜케 예뻐요 애기가 넘 앞모습 옆모습 잘 보여줬네요

아들이라 콧대가 걱정이 됐는데....ㅎㅎ 성공한거 같아서 좀 마음이 편안해졋어요

ㅋㅋㅋ뱃속에서부터 이미 완성형 외모인데요ㅋㅋㅋ
저 베이비페이스 어제 받았는데 둥이라 두개했거든요 사진도 보내주고 동영상도 만들어줘서 엄청 신기해요 특히 동영상이 입도 움직이고 웃기도 하고 신기!!!! 한 명은 정면초음파라 정확도가 더 있는 것 같고 한 명은 측면초음파밖에 없어서 그걸로 했더니 동영상은 좀 부자연스러운 느낌 있었는데 사진은 괜찮았어요 닮은 건 사실 잘 모르겠는데 남편은 자기 닮은 것 같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시댁사람들이 워낙 그런 거(누구 닮았을까 궁예하고 초음파보고 얼굴 어떻게 생겼을지 토론하는 거)좋아라하는 성격이라 엄청 좋아하셨어요ㅎ

저도 고민하다가 어제 결제햇어요...ㅎㅎㅎ 말씀들으니까 좀더 기다려져요😁
대박! 전 다음주에 입초랑 임당같이하는데 넘궁금해요ㅂㄱㅋ 키티엄마님은 애기 몇주차에요? 남편분 닮앗나요?ㅋㅋ

26주차에요! 임당은 어제 검사해놓고 와서 아마 내일쯤 결과 연락올거 같아요ㅎㅎㅎ 전체적으로는 신랑닮고 눈이랑 턱선...?은 저를 닮은거 같은데ㅋㅋ 신랑쪽이 더 강한거 같아요 왠지☺️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