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성장앨범 추가 하셨나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6일❤️ 만삭촬영하고왔어요🫶

다들 만삭촬영 예약하셨나요? 조리원연계 무료지원이 하도 이야기가 많고, 별로다 라는 말이 많더라구요! 주변 스튜디오에서도 엄청 전화오고😂 그래서 진짜 1주일전까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무료니까 셀프보단 낫겠지 싶어서 찍었는데 제가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너무너무 잘해주셔서ㅜㅜㅠ 진짜 만족했어요!!@ 헤어메이크업도 만족했고 컨셉, 사진작가님, 의상도와주시는 분, 카운터에서 임산부 배려해주시는 서비스까지...ㅜㅜㅜ 젤만족한게 촬영당일에 사진까지 수정해서 영상으로 만들어주신게 ...진짜 폭풍오열햇어요 ㅠㅡㅠ😭😭 조리원연계로 만삭, 신생아본아트(조리원와서촬영),50일까지 무료촬영이더라구요! 영상에 앨범까지 무료로 주시고!!! 여튼...! 잘알아본다면 괜찮은 스튜디오도 많은것 같아요!!! 전 애니스튜디오에서 했어여😍☺️ 친구도 여기서 했다고 말씀드리니 애기베게까지 선물로 주셨어용 감덩..ㅠㅡㅠ❤️ 다들 즐거운 주말되세여❣️
댓글
15

넵😆 결국 마음에들어서 백일, 돌만 추가하고왓어요!

그렇게하묜 대충 얼마정도 나오나용 ㅠㅠ

백일,돌 앨범 따로 크게 16장으로 나오고, 우드액자 3개 큰거 하나 중간사이즈? 2개 나오고, 사은품으로 액자 작은거 2개(여러가지 사은품중 택1이었어요) 나와용! 아기 동영상 만들어주시고 ㅎㅎㅎ거울수유등 서비스로 주시고, 만삭,신생아,본아트,50일,100일,돌 원본과 수정본 파일 다 무료 포함!!!이렇게 다해서 100나오는데 다른데도 사이트 들어가서 다 알아보니 99만원부터 시작하더라구여!

아 자세한 정보 감사드려용!^^
우와 너무 예쁘게 잘찍으셨네요 ❤️

끼약 감사해요❣️❣️
배가 많이 나오셔서 이쁘네요~

맞아요🫣 지난주부터 배가엄청뭉치더니 쑹 하고 나왔어요❤️
아름다우십니다^^

감사드려여❤️❤️
넘 이쁜데욤🥰 저도 다음주촬영인데 ㅠㅠㅠ 무료라 고민이 되네욤..

꺄 감사해욧! 저도 무료촬영이에영!😍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