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배땡김 원래 심한가요??

오늘로 26주 2일 됐는데 배땡김이 매우매우 심하네요ㅠㅠ 태동도 쎈데 배땡김까지 있으니 배가 난리네요. 빌리의 ‘이 시기 엄마는’에 보니까 자궁이 더 커져서 그렇다는데… 배땡김 다들 심하게 겪으셨나요? 배뭉침과는 다르게 오른쪽 한 군데만 계속 땡기고 걷거나 자세를 바꾸면 더 아프네요.. 대학병원을 다니고 있어서 이런 일로 병원 가기도 애매하고😭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6

  1. 26주배땡김 저두 심해요 뭉침도 자주 있구요 병원에서는 문제 없다고 하시네요?

  2. 저도요!!!!!!! 저 16주ㅡ17주에 진짜 배아프고 막 배땡기고, 뭉치고ㅜㅜㅜ그래서 병원도가고 그랫는데, 이상없다해서 그냥 견뎠는데 배가 쑥 크더라구요!!! 그러더니 26주 27주 또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너무힘들어서 병원갈까하다가 기다려봣는데, 갑자기 배가 엄청커졋어요!!!! 25주까지만해도 넉넉하게 맞던 조끼가 27주되니까 꼬옥 맞더라구요 진짜 깜짝놀랏어요...!!@@ 몸무게가 0.5키로찐건데 이렇게되다니..!! 배크려는게 맞는것같아요!!@

  3. 자궁이 커져서 그런것도있겠지만 전 저번에 출렁다리 가보겠다고 계단 많이오르고나서 너~무 아파서 병원에가니 임신중 누가 계단을 그렇게오르냐며.. 몇일 무리하지말고 푹쉬라고 한소리듣고왔숩니당 ㅠ

  4. 헐 저도 오른쪽이 아파요. ㅜㅜㅜㅜㅜ근데 또 잠시 쉬면 풀리곤 해서 잠깐 쉬면 풀리는 이정도의 배 당김은 자궁이 커지면서 있을 수 있는일이라구… 하더라구요?!

  5. 저는 뱃가죽이 늘어나는거처럼 땡기는 느낌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6주 배땡김 원래 심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