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액상 철분제 소화불량? 구토? 🥹

ㅠㅠ볼그레? 액상철분제를 받았어요. 수치가 10정도라고 먹어야한다고 해서 하나 먹었는데..하루종일 속이 안좋아요 ㅠㅠㅠ입덧또하는것같이..사실 아직 체덧과 토덧하거든요 ㅠㅠ 근데 속은 좀 나아졌었는데 ㅠㅠ 너무 안좋아요.. 철분 수치 어떻게하면 나아질까요..? 혹시 다른것 드시는분 계신가요..? 볼그레는 못먹을정도로 안좋네요 😢😢😢😢

댓글

5

  1. 볼그레가 철분제 중 가장 흡수가 빨라서 철분수치가 낮은 임산부에게 병원에서 많이 처방한데요~~ 저도 수치가 낮아 볼그레 처방받았거든요

  2. 저두 보건소꺼 무탈히 먹고 있어요^^

  3. 저도 볼그레먹는데 속이안좋아요..그래도 이게 흡수가잘된다고해서 먹구있어요ㅠ

  4. 저는 밤에 자기 전에 스파톤 액상철분제 먹어요! 낮에는 모아철 먹구용.. 스파톤은 아무래도 아침에 먹으면 속은 별로 안 좋더라구요ㅠㅠ

  5. 저 보건소에서 훼리너프지캡슐 먹어요! 저도 수치10나와서 철분제ㅜ더먹으라고해가지고 이거 2알먹고있어여!!! 저다른철분제ㅜ먹엇다가 다토하고 설사에 흑변에 그랫는데ㅜ얘는 안그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