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음 진료할때 맞을 것 같아요~ 많이 아픈가요?ㅜㅜ 주사 맞는건 성인인데도 싫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다녀오면서 백일해도 함께 맞고왔어요😃
원랜 다음 주에 가야하는데 맘급하고 아기가 보고싶었던 팔불출 엄빠는 오늘 다녀왔습니당🤣🤣 여전히 잘 놀고있고 여전히 얼굴을 안 보여주는 아들덕에 배만 열심히 흔들다 포기하고 귀가..하려다!! 혹시나 싶어 백일해주사 맞을 수 있는지 여쭤보니 제가 다니는 병원은 재고가 있더라구용☺️ 산부인과는 어느정도 재고가 남아있는듯 하니 검진가시면서 여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남편 등 일반인은 10년에 한 번, 산모는 임신 때마다 맞는 걸 권고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남편이랑 나란히 주사맞고 장봐서 집왔습니당 벌써 팔이 멍든 것처럼 묵직하네요~ 저녁은 가볍게 샐러드파스타 예정입니다💕
댓글
9

저도 주사 엄청 무서워해서 벌벌떠는 타입인데 주사 자체는 안 아팠어요!! 그리고나서는 근육통이 와서 팔이 욱신거리네요😂😂
아프셨나요?ㅋㅋㅋ

맞을 땐 괜찮았는데 지금은 팔이 욱신거려요🤣🤣

무섭네요ㅋㅋㅋ
요즘 재고 없다고 그래서 걱정했는데 집근처 의원이랑 산부인과에 있더라구요 다들 5만원이라고 했는데, 바우처로 계산하셨나용?

네네! 신랑 것까지 바우처로 계산이 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병원가면 맞아야겠어여! 지난번에 독감마아서 안맞았거든요. 수량이 있었음 좋겟네여ㅠ

아하ㅠㅠ 저는 독감을 안 맞아서 그냥 룰루랄라 맞았어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