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콧대 무슨일입니까?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초

드뎌 길고길었던 5주를 기다려 임초랑 임당 검사 하고왔어요!!!!! 임당도 통과 애기도 얼굴을 딱 보여줘서 너무 행복해여 ㅠ,ㅠ 진짜 벌써 도치맘 될듯용
댓글
12

꺄 감사해용😊
입 오므린게 너무 귀엽네요~

감사해요오ㅠ,ㅠ
와 콧대가 정말 이쁘네요 옆모습이 미인형이에여!!🙊🙊

너무너무 감사해여😭😭😭❤️
저도 예약하려고하는데 몇주에 보신건가요?! 코가 오똑하니 이쁘네용 아가가ㅎㅎ

저 26주5일이였어요! 감사합니다^^
우와 얼굴이 정말 잘 나왔네요! 뿌니는 늘 얼굴을 가려서 뚜렷한 사진이 없어 넘 아쉬워요ㅠㅠ

꺄 감사해용ㅠㅠ첨엔 손으로가렸능데 의사쌤이 흔들흔들 해주셨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