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완전 똑같은 고민하시네여ㅠㅠㅠㅜ 저도그래서 창문에 웃풍 막아저는 비닐 붙이는거 잇길래 그거 사려구요! 바로앞이 산이라 찬바람이 쉭쉭...🥲🥲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집이 좀 추워요
집이 주택이라 추워요 우풍도 있고 ㅠ 저는 전기매트 ? 온돌매트인가 암튼 그런거 깔고 이불 덮고 자니까 잘땐 따뜻하게 자는데 막상 지금 생각드는게 이런 우풍 드는 곳에서 아기가 괜찮을까 ? 싶더라구요 ㅠㅠ 뭐 방법 없을까요 .. 아이가 몇도에서 자는게 좋은지 기타 등등 세밀한 정보를 알아둬야 할거 같은데 ㅜ ㅜ 혹시 육아 하는거 책이나 유트브 보시고 공부 하시나요 ?? 어디서 공부 하시나요 ? ㅜㅜ 정보를 너무 모르네요 저는 ㅠ
댓글
12

저두 그 뾱뽁이 등 창문에 단열은 해놨는데 근데도 우풍이 있네요 ㅠ 흠냐 ㅠ

뽁뽁이말구 아예 전용창틀까지 웃풍막는 비닐잇더라구요 붙이는거! 저 그거사려구용 ㅠㅠㅋ
그때그때 네이버 검색요^^ 전기매트는 임산부에게 좋지 않은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아 전기매트 아니고 온수 매트 인가 그거긴 해요.. ㅎㅎㅎㅎ 전기선 대신 물이 뜨겁게 해주는거더라구용 ㅎㅎ

그건 괜찮겠네요^^ 따숩고 좋죠~
하정훈 선생님 유투브 구독해놓고 종종봐요! 추천드려요ㅎㅎ

오호 오늘 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ㅎㅎ
우풍있으면 바닥 따듯하게해도 아기 목욕시키고 그러다보면 감기걸리더라구요🥲 첫째 신생아 때 따듯하게 해서 씻긴다고했는데 코감기걸리고 그랬어용 ,, 저는 소아과에서 따듯하게해서 태열 오르는게 감기걸리는거보다 낫다고 하셨었어요ㅠ !! 유튜브에 궁금한거 검색하면 잘 나오더라구요!저는 근데 말이 다 다른거같아서 애기 태어나구 소아과쌤한테 많이 물어봤었어요

아아 감기가 더 안조은거군용 ㅠㅡㅜ 왠지 우리애기도 감기걸릴듯요 ㅠㅠ
엄마아빠가 서늘하게 느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 24도정도? 근데 그것도 바닥에 재우냐 침대에 재우냐에 따라 애기가 느끼는 온도가 다를거같아요 넘 공기가 차면 온풍기를 애기랑 멀리 두고 틀거나 해야할텐데 우선은 우풍차단할수있게 애기 있는방 창문은 방풍비닐이라던지 그런걸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저는 ㅜ 탄소매트 임신초기에 썻었는데 산부인과에서 양수 뜨거워지면 안된다고 쓰지말래서 ㅜㅜ 못쓰고있어요

아아 ㅠ 저는 온수매트 쓰는데 물어봐야겠네요 ㅠ 단열지는 붙이긴 했는데 .. ㅜ 24도 적정 온도 기억할게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