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므나...저희아가는 도담이 코에 2배에여....뭉뚝...ㅠ.ㅠ.ㅠ.ㅠ 부러워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넘 예뻐용👼

콧대랑 입술 너무 예쁘죠ㅠㅠㅠ 딸이라 벌써 기대되용!
댓글
6
진짜 너무 예쁘네요😍
넘이뽀요오
어머 세상에 진짜 코가 완성이네요 !!
옆태라인이 이미 완성형..? 뿔게 나온다던데 너무 이쁘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