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픔이 올때 !

오늘로 27주 6일차 입니다 현재까지 +5.5kg 정도 늘었구요 ! 세끼 다 챙겨먹어두 .. 틈틈히 배가 자주 고프고 특히 잘밤에 12시넘어가면 배가 넘 고파요... 근데 소화도 안될뿐더러 관리 차원에서 참는 편인데요 ! 허기짐이 느껴질땐 뭔가를 꼭 먹어야할까요 아님 참아도 괜찮을까요 ? 애기가 주수보다 작다고하니 뭔가 자꾸 배고픔을 참는게 신경이 쓰이네요 ... 그렇다고 늦은 밤 뭘 먹기도 그렇구요 ㅜㅜ 다들 저처럼 허기짐을 자주 느끼시는지 그럴땐 바로 드시는지 궁금하네요 !

댓글

24

  1. 전 그럴때마다 먹으려고 방울토마토 사놓고 부담없이 수시로 먹었네요 ㅋㅋㅋ

  2. 별로 안찌셨네요?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네 그렇네요 ! 중기 넘어가면서 소화가 잘 안되네요ㅠ

    2. subcomment icon

      그렇죠 아이가 커져서 장기들 자리가 비좁아 그런데요ㅋ

  3. 저 여즘 늦은밤 배고플때면 콘푸로스프 우유에 말아먹고있어용, 간단?한거라 그런지 살은 안찌는데 달달한게 당이 높아질거같기도하고 애매하네요..

    1. subcomment icon

      먹는게 참 신경쓰이네요 ^^ 저혼자 몸일때야 배고프면 먹고 아님 걍 무작정 참았는데 이젠 먹어야할때도 고민 참아야할때도 걱정 ... 엄마맴인가봅니다..🥲

  4. 저는 의사선생님이 밤에 배고프면 우유 한잔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우유 ! 네 감사합니다 배고프면 두유를 까먹어야겠네요 ^^

  5. 너무 시간늦어지기전에 간식 조금 드시면 어떨까요? 전 29주 4.5키로 정도 쪘는데 하루 먹은 전체양과 활동양 생각해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늦게도 먹긴해요 과일 두유 가끔 과자나 맥도날드감튀도 땡기면 갑니다ㅋ

    1. subcomment icon

      우아 진짜 안찌셨네요 ! 네 그게 최선인거 같아요 간식을 조금 늦게 가볍게라도 먹어야겠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고픔이 올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