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수사진 너무 예쁘게 잘찍으셨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잘 찍고계신가요?😊

저랑 동참하기로 하셨던 맘님들❤ 주수사진 잘 남기고 계신가요?? 확실히 다음주부턴 30주 들어서서 그런지 배도 엄청 나오고있어용 인생 최대 몸무게..🤣 벌써 반절 찍었네용 ㅠㅠ 출산전엔 세컷밖에 안남았다니!!🥺 시간 빠르다 싶기도 하고 요즘 걱정 달고살아서 출산 브이로그 엄청보고있어용ㅋㅋㅋ 하루 순삭 ㅎㅎ..!
댓글
8

감사해요 맘님❤ 얼른 완성하고싶오요😊
전 2주 간격으로 남겨놓고있어요!ㅎㅎ

잘 하고 계시네용❤ 언능 막컷 완성하고파요😍
그래도 아직 많이 안나오신거 같아요ㅠㅠ 저는 당장 애 낳아야할거같아여ㅠㅠ 저는 5주마다 촬영이라 담주 남겨야하는데 벌써 힘드네염😂

헉 그래보이나용?!🙄ㅎㅎ 실물은 만삭이에용🤣 진짜 점점 힘드네여ㅠㅠ 빠이팅이에용❤❤
주수 어플이 있나욤..? 저렇게 하고싶은 1인.. ㅠㅠ 처음부터 제 배가 더 많이 나와 다름이 없다는....

주수맞게 찍어뒀다가 어플 이용해서 붙여봤어요 ㅎㅎ에픽 이라는 편집 어플이에요! 저도 16주 아마 똥배일것 같은..🙄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