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나왔네요 저도 잠시후에 보러 가는데 잘나왔으면 좋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사진 공유해요~

계속되는 입원으로 하루하루 너무 버티기가 힘드네요.. 자궁근종, 수축, 경부길이 때문에 벌써 두번째 입원 중입니다ㅠ 30주까지만 버텨보자는 선생님 말씀에 더 막막해지네요. 애기 초음파 사진이나 공유하며 기분이라도 내려고 용기내요~ 임신 중에 저처럼 너무 힘든분들.. 낳고나서 더 안힘든거겠죠..?🥲 얼굴 안보여줘서 세번이나 다시본 우리애기 ㅋㅋ 그래도 초음파보면 힘이납니다..:)
댓글
9

오늘 보러가세요??ㅎㅎ 아가가 이쁜 얼굴 한번에 보여주면 좋겠네요^^ 잘 찍고오세요~~

감사합니다 개똥이맘님😍
저도 수축, 경부길이때매 3일전 입원했다가 수축이 약간 있지만 주기적이진 않아 오늘 퇴원했는데ㅠㅠ힘내세요 ㅠㅠ

퇴원하셨군요ㅠㅠㅠㅠ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옆구리가 너무 아파서 수신증? 이런거 일수도 있다고 오늘 초음파도 찍었네요ㅠㅠ 마약성 진통제 그만 맞고 싶어요ㅠㅠ 똥글이님도 힘내시고 만출하시길!!!!!!
기약없는 입원이 몸도 마음도 정말괴롭더라구요ㅠㅠㅠ....ㅠㅠ 아가보시면서 힘내시길 바랍니다!!ㅠ

감사해요 복댕쓰님ㅜㅜ 정말 엄마는 위대하다는 걸.. 그리고 이벤트 없는 임신이 얼마나 축복인지 더더 느끼네요ㅠㅠ 감사합니다
흐앙 ㅜ 저도 근종에 경부길이때문에 맥도날드 수술하고 퇴원한다음 수축때문에 또 입원했다가 다시 퇴원했어용 ㅠㅠ 아직 입원중이신거에요?ㅠㅠ 진짜 병원에서 하루하루 저도 너무 미칠꺼같더라구요 ㅠㅜ 다인실에서 우울증걸릴거같아서 1인실로 옮기고 좀 있다가 그래도 안괜찮아져서 세브란스로 가서 입원하라고 퇴원했는데 세브란스에선 입원안해도된다그래서 지금은 집에서 눕눕 하고있어요.. 그래두 다들 낳고나면 못누워있는다고 지금이 좋다고 해서 최대한 즐겨보려고 해요.. 우리 잘 버텨서 만출해요 ㅠㅠ❤️

네 전 여전히 입원 중이네요.. 휴우ㅠㅠㅠ 눕눕하고 계시는군요ㅠㅠㅠ 네네!! 낳고나면 누워있을 시간이 없겠죠..? ㅠㅠ 근데 고통과 함께 누워있기도 너무 힘드네요ㅠㅠ 꼬물꼬물이님도 잘 버티시고 꼭 만출해요 우리!!!!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