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의원으로 가셔서 좀 쉬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교통사고 당하신맘님..?ㅠㅠ
임신중에 교통사고 당하신 맘님 계신가요?ㅠㅠ 한의원을 가야하는걸까요?? 찜질이나 부항, 침치료 오래하면 안좋다고도 하지만 허리랑 목이 욱신욱신 하네유ㅠㅠ 남편이랑 나가다가 우회전하는디 뒤에서 때려박았네여ㅜㅠㅠ 온몸이 떨리고 허리아프고.. 다행이 아직 배땡기진 않는데 병원 전화해보니 원장님 퇴근하시다가 다시와주신대서 진료보러가려구요..ㅠㅠㅠ 와 이런일이 생기네요 진짜ㅠㅠ 임산부가 타고있어요는 소용이 없..나..★ 아가 무사하겠죠..?ㅠㅠ 무서워요ㅠㅠㅠ +추가! 다행이 양수가 지켜줘서 아긴 잘있대요! 양수가 지켜주지만 병원 가는 이유가 혹시 태반이 충격에 떨어질수도 있어서라고.. 꼭 사고나면 병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보험사에 차 수리비정도만 받고 좋게좋게 끝내려 했더니(제 또래 여자분들이더라구용) 저희 병원간 사이에 가해차 부모님 오시더니 병원 바로 데려갔다고 저희를 사기꾼 취급하면서 경찰접수 한다더라구욬ㅋㅋㅋ 받친건 저흰데.. 저희 보험사분이 얘기해주셔서 임산분거 알고 계셨는데도 말이죵..하하... 참..ㅠㅠ 인류애가 떨어지네영..ㅠㅜ 보험사분이 참교육 가자고 ㅋㅋㅋ 9:1인데도 그렇게 당당할 이유가ㅠㅠ?? 말바꿔서 다시 보험접수 한다길래 애기 태어날때까지 합의 안해주려구욧!! 에잇!
댓글
28

아기가 만약 문제가 있을시에 산부인과 이력이 효력이 있다나봐요.. 그래서 남편은 하루라도 입원하자고 하는데 저는 한의원 체질이라🤣 기분좋게 외출했다가 봉변당했네용..ㅠㅠ
댓글들이랑 다 쭉 읽다보니 세상에 이상한 사람 정말 많네요.. 넘나화나는것😡😡😡 병원갓다고 사기요? 아니 임산부가 사고나고 바로 검사받으러 병원가야지 그럼..? 진짜 이런맘 먹으면 안되지만... 그분들 꼭 돌려받으시길🥹🥹

진짜 너무하죠ㅠㅠㅠㅠ 자기딸이 낸 사고를 어케 피해자인 저희에게 사기꾼 취급을 하는지..임산분거 알면서도 경찰 신고한다는게 참...🤬🤬 자기딸이 임신했을때 사고당했으면 같은말 했을지 의문이에요 하^^..ㅎ 금융치료 해드려야겠어요 ㅎㅋㅋㅋ
헐...진짜 고생하셨네요 저 25주인데요 지지난주에 저두 사고나서 바로 대학병원에 앰뷸런스 타고 이동했어요 다행히 태반박리소견은 없었구 저도 골절이나 디스크 없어서 2박3일 입원후 퇴원했구요 다음날 한방병원 입원해서 약침, 침, 전기치료,부항,물리치료 다 받구있어요 확실히 후유증이 있네요 골반이랑 뒷목 손목 아프더라구요 2주 입원후 퇴원예정이에요 저는 상대차주가 신호위반해가지고 100:0나왔는데도 사과한마디 없더라구요 본인은 기억이.안난다고 하다가 형사처벌대상이라고 하니까 그때서야 인정했다네요ㅡㅡ 이상한 사람들 많아요 정말 입원하셔서 제대로 치료 받으세요

기억이 안난다고 했다구요..???? 진짜 세상에 이상한사람들 너무 많네요ㅠㅠㅠㅠ현타와요ㅠ진짜ㅜㅜㅜ 상대측 보험사에서 말도안돼는 신고라고 죄송하다고 대신 사과하더라구요.. 진짜 이상한 아저씨..ㅡㅡ 저도 한방으로 가야할까봐요ㅠㅠ흑흑

네 양방진료는 임산부로써 받을수있는 진료가 별로 없어요ㅜ한방병원이 물리치료나 침치료 가능하니까 한방병원으로 가세요 저는 mri도 다 찍었어요 진료비도 비싸구 자생한방병원이 좋다던데 저희지역에는 없어서 그냥 한방병원으로 왔어요

자세한 댓글 넘감사해요!! 남편에게 얘기해줘야겠어요!
저는 28주인데 몇일전사고나서 지금 입원중이에요 다니는산부인과가종합병원이라 정형외과로 입원했는데 물리치료.. 따뜻한거허리에 대고있는거 밖에없어요 한방병원은 침 부황조치해주는것같아요 아기가 무사한게 얼마나다행인지요. 100대 0 뒤에서누가박아서 길에차던져놓고 저는 119타고 바로산부인과 왔어요 울고불고 ㅠ진짜 놀랬지만 진정하고나니 아기가 무사한게 감사하더라구요

정형외과로 입원하셨군요!! 울아가들 무사한게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ㅠㅠ 남편은 산부인과 입원해서 수액이라도 맞으라는데 맞아도 될지도 의문,,🤣
사고 당해서 병원가는건 당연한데 신고라니요~~임산부니 더더 죄송하고 꼭 병원가시라고 해도 시원치 않은데ㅜㅜ 저도 임신전에 가볍게 사고 났었는데 걍 넘어가려했는데 운전자가 박박우기더라고요~ 근데 진짜 신기한게 그날은 모르는데 사고 담날부터 허리가 아프더라구요ㅡㅡ 거의 1주넘게 물치 받았어요. 혹시 모르니 아픈데 없는지 지켜보시구요~ 저는그때 상대보험사 직원도 백프로 과실인정했지만 운전자 본인이 박박 우겨서 2달넘게 처리를 못했어요. 결국 변호사들이 판단해주는거까지 (명칭을 까먹었어요ㅡ)가서 1대9 나왔어요. 아빠랑 타고 있었는데 생전 화안내시던 아빠가 어처구니가 없어서 한여름 땡볕에서 2시간을 오도가도 못하고 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암튼 후유증 조심하시고~ 보험사에서 전화와도 합의는 급한게 아니니 천천히 잘 알아보고 하세요^^

방금 일어나보니 허리랑 어깨쪽 뒷목부근이 진짜 아프네요..ㅠㅠ 임산부라 물치 해줄지 내일 통증의학과나 한의원에 물어봐야겠어요ㅠㅠㅠ 휴.. 다행이 아가는 열심히 태동해서 한시름 놓여요🤣 좋은게 좋은거라고 넘어가려했더니.. 몰상식한 사람들이 넘많네영 ㅠㅠ 금융치료 가야겠어요🙄ㅋㅋㅋ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