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저귀갈이대 매트만 살생각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갈이대? 트롤리?
둘중 하나만 사도될까요? 이제 담주면 28주라 하나씩 채워넣으려구하는데 꿀팁있을까용?
댓글
9
전 기저귀갈이대 매트만 삿어용!! 이케아걸루요!!! 애기서랍장위에 올려놓고 쓰려구용!
두개다 필요한거 같아요
저도그냥 기저귀갈이대만 샀어요! 집에 펜트리 장이 있어서 기저귀는 그냥 거기보관하려구용

저도 일단 기저귀갈이대 사용하다가 필요하면 구매해야겠어용ㅋ
트롤리는 기저귀+기타 잡다한 용품들(손수건, 로션, 물티슈, 간단한 옷가지, 장난감 등등) 넣는 용도라 기저귀갈이대랑은 용도가 좀 다를 것 같아요! 저흰 기저귀갈이대 따로 사구 트롤리대신 수납장 작은 거 하나 구비하려구 해요 ㅎㅎ

기저귀갈이대 밑에도 수납함이 있는게 또 있더라구용ㅋㅋ 넹ㅋ감사해요

네네 맞아요! 저도 수납함 있는 소베맘 사뒀어용ㅎㅎ 그런데 기저귀갈이대는 아기 성향따라 오래 쓰는 아기도 있고 금방 못 쓰는 아기도 있구 해서.. 아기 짐이 많지 않으시면 우선 기저귀갈이대 사용하시다 나중에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래야겠어요ㅋ집에 일단 수납할공간이 여유가있어서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