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강요 없으셔요 걱정말고 다녀오셔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니 이런..

토욜에 조리원 연계 만삭찍으러 가는데요 거절이랑 싫은 소리 잘 못해서 기분상하고 올까 걱정이네요. 인별에서 만삭사진 검색하다 저런글을 봤는데 ㅋㅋ 29주인데 전혀 안 날씬한데...어쩌지..ㅠㅠ 29주면 날씬한거구나....나란 녀석..ㅠ🐷 또 걱정이 하나 늘어가네여 ㅋㅋ
댓글
6
29주면 거의 만삭수준 나와야 정상 아닌가요?ㅋㅋㅋ저는 27주인데 만삭 수준이네요
보정을 믿으셔요! 저도 거절 잘 못하는데 신랑이 단호박이라 ㅋㅋㅋ 원본사진과 보정사진 구매만 하고 나왔어요 ㅎㅎ 아기는 100일이랑 돌만 따로 찍으려고요!
저랑같은고민 ㅋㅋ 전 사지도 않을거라 보정도 안해주실텐데
걱정마셔여 저도 보정다해주샷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