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레깅스만 있으면 사실 꼭 임부복 살 필요없더라구요 원래 옷사던곳에서 넉넉한 A라인 셔츠나 원피스에 레깅스조합으로 많이입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키큰맘님들 임부복 어디서 사세요?
첫애는 여름아이라 원피스 사입고 반팔 반바지 입으니 기장 크게 상관없이 임부복 사서 입었는데 이번엔 한겨울이라 대부분 프리사이즈인 임부복… 빅사이즈여도 품은 커지는데 길이는 크게 길지 않은곳이 많더라구요.. 키가 171이라.. 키큰맘님들은 임부복 어디서 사세요?
댓글
16
저는176 다짧고 불편ㅋㅋㅋㅋ 못사입어요 남편183인데 남편바지가 제일편하네요ㅋㅋㅋㅋ
전 맘누리, 수피얼, 리얼마미요!
280데이즈, 아이엠176,해피텐에서 샀어요 저는 키가 175인데 거기서만 샀어요
172 다리가 긴편이여서 자라에서입다가 맘에드는걸루 사서 9부로 입고 양말이나 레깅스로 코디해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