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밤만되면 뱃속이 클럽이라는 말 너무 공감해요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못주무시는 이유가 고민이나 걱정이 있으셔서 그런가요? 저는 직업상 그런 이유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잠을 못자는것 같은데...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잠 잘 주무시나요? ㅠㅡㅠ
진짜 26주? 부터 밤에 잠 안오고 멀뚱멀뚱 있다가 새벽 3~4시에 잠들고 11시에 깨나요🥹 그래서 그런거 유독 피곤하고 무기력하네요.. 밤에 잘 자고 싶어서 낮잠도 참고 밤에 잠들려고 하는데 매번 실패하고 늦게자요.. 임신 초기엔 8시에 기절했는데 지금은 자고 싶어도 못자고 있네요
댓글
15
몇일전 저도 이고민으로 글올렸어요 지금도 못자고 있구요😭
ㅋㅋㅋ 자다가 깨는건 화장실 때문이 제일 큰것 같아요.. 잠들기까지는 허리 아프고 태동때문에 힘들고.. ㅠㅠ 새벽에는 꼭 화장실 때문에 두번씩은 깨네요..
태동 ㅋㅋㅋ 저도 밤만되면 뱃속이 클럽이예요 ㅜㅜ ㅎㅎㅎㅎ
와 태동 미쳐버려요 요즘 못자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