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그주수는 안갈래요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일본 여행..
33주에 일본 여행 가도 될까요 ?? 비행기 타는거요.. ㅜ ㅜ
댓글
12

네 ㅠㅠ 사실 지금도 힘들어요 ㅜ 허리가 아파서 복대를 차야하나 싶어요 ㅠ
32주 넘으면 비행기 탈 때 의사소견서 제출해야하는 걸로 알고있어요 며칠 여행가시는 줄은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받은 소견서로 돌아올 때도 쓸 수 있는건지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네 감사합니당 ㅠㅜ
조금 조심스러운 주수기는 하네요~

포기해야겠어요 히웅 ㅜㅜ
비행기 타는건 전혀 괜찮대요. 다만 현지에서 무슨 일이 생겼을 때 대응하기가 어려워서 그런거래요. 근데 33주면 배가 넘 무겁워서 힘들 않을까요ㅜㅜ

그러게요 ㅠ..
이용항공사 홈페이지 들어가면 규정있어요

네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