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부부싸움 하신분 계신가요ㅠ

다들 싸우고 사시나요..?어제 좀 심하게 싸웠는데 남편이 너무 미워요 임신도 핬는데 저좀 이해해주지 친정와서 잤네요 뱃속에 애기도 아는지 자꾸 뻥뻥 차는데 미안해서 눈물이 나요ㅠㅠ

댓글

21

  1. 어우...저두 임신하구 장난아니게 싸웠어용 ㅜㅜ 다신 안볼것처럼 막 싸우고 욕하구 난리치구...배두 막 뭉치구..어떤날은 레전드급으로 싸우다가 새벽4시에 짐싸서 나가가꼬 며칠 안들어가니까 위기를 느꼈는지 잘하려고 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용 ..ㅎㅎ 잘못한거 인정도하고 사과도 하고 근데 지금두 막 이사람 아니면 안되겠다 이런 느낌은 없어요...ㅎ 서로 밑바닥을 너무 봐버려서 짝꿍도 그렇겠지만 막상 같이살고 임신해보니까 연애초기때 봤던 사람은 온데간데 없네용 ㅋㅎㅋㅎ

  2. 저는 싸워도 바로 풀어야하는 성격인데 애기없을땐 몇일가던싸움도 애기있으니 애기태명대면서 애기가 아빠한테 가보래~하면 신랑도 바로풀더라구요~ 애기덕을 보네요ㅎ

  3. 아휴 안 싸울 수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노력 중이지만 엄청 크게는 아니어도 짜증투나 가끔 빽! 한번 정도는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금방 풀고 또 깔깔 웃으니 괜찮겠지.. 하고 말아요ㅠㅠ

  4. 저도 자주싸워욬ㅋㅋ호르몬때문에 기복이 왓다갓다하더라구요ㅠㅠ 글도 친정안가고 남편은 거실에서자고ㅋㅋ 그러고는 담날화해하긴해요~~

  5. 무슨 일 때문인지는 몰라도 속상하시겠어요ㅠㅠ.. 에구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중 부부싸움 하신분 계신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