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쪽인데 9만원대 나왔어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비용
곧 28주 입체초음파를 앞두고있어요 미리예약하기전 병원에서 8만원대라고 할건지 말건지를 묻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 ^^;; 다들 얼마에 입초보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25
방금 12만원 주고왔어요.. 차이가 너무 하네요ㅎㅎ

헉...너무 비싸여ㅠㅠ
병원마다 다른거 같아요 임당+입초 했는데 6만원대 나왔어요

짱이네요 !!!! 우앙
저도 팔만원이요 근데 그마저도 안보이면 돈 환불도 안되고 두번까지 시도 해보고 안되면 안 보여준다하니 안 한다고 했어요ㅠㅋㅋㅋㅋㅋ 주변 친구들도 반은 하고 반은 십주 있으면 보는데 굳이 안해도 될거 같다는 애들도 있어서 좀 더 기다렸다가 만나보려구요
전 10만원이었어여~! 병원마다 다르네영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