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제주도로 원정출산(?)가요ㅋㅋㅋㅋㅋ

29주 3일차에요 아무 생각없이 서울에서 출산해야지 했다가 이런저런 사정으로 결국 친정으로 가는게 낫겠다는 판단으로 제주도 가서 출산+조리(1년정도)하기로 결정했어요. 조리원에 전화해보니 조리원엔 다행히 자리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급하면 한달 전에도 병원 옮기는 산모가 있다고는 하는데, 그러면 쌤들이 별로 안좋아한다고(굉장히 강조하시더라고요..? 그정도로 싫으실까 싶을정도로ㅜㅜ) 그래도 11월 중에는 오셔서 그때부터 진료 보라고 하시더라구욤. 선생님과의 유대(?)도 있고 히스토리 등등 그래도 쭉 봐온 산모랑은 또 다르다고ㅠㅠ 그래서 좀 걱정이에요... 급하게 이사준비하느라 짐싸느라 정신없고 첫째도 데리고가니 어린이집 유치원 대기 급하게 넣고 은근 스트레스라 매일매일 배뭉침에 시달리고있어요ㅠㅜ 암튼 서귀포 의료원+조리원 으로 옮길 예정인데 1월 출생하는 맘님들 계신가요!! 제주시 사는 친구들이 서귀포는 좀 그렇지 않냐 그냥 제주시로 와라 했지만 꿋꿋하게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엄청난 내향인이라 첫째때도 조동은 꿈도 못꿨는데 소심하지만 빌리를 통해서 한번 슬쩍 껴볼까싶어요ㅋㅋㅋ환영(?)해주세요!!!!!!

댓글

12

  1. 안녕하세요! 서귀포시에 살고 있고 서귀포 의료원, 의료원 산후조리원 예약되어 있어요. 예정일도 22년 1월 12일로 하루 차이 나네요! 병원에서 만날 수도 있겠네요 반가워요 💗

  2. 어서 오세요!! 전 얼마 전 제주도 입도?해서 구좌에 살고 있어요. 새내기이긴 하지만ㅎㅎ 제주도에 오셔서 출산도 하시고 친정에서 조리도 하시고 좋을 것 같아요 ☺️ 저희 제주도 1월 출산 예정 맘님들 카톡방 있나요?ㅎㅎ 하나 만들어서 같이 공유할까요? 🙂

  3. 아쉬워요 저는 서귀포는 아니지만 1월 출산이에요 ㅠㅠㅠㅎㅎㅎ 제주시에 살고있어요! 첫째는 내년에 초딩됩니당ㅎㅎㅎㅎ 어서오세요 제주도!!🥹🥺🥹🥺

  4. 와ㅠㅠ 너무 부러운데요 제주도 말만 들어도 힐링입니다 순산하세요!

    1. subcomment icon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은 날에는 제주도 하늘 절실하죠 ㅠㅠㅋㅋㅋ 제주도에서 어린시절 보내고 서울에서 10년이상 살았더니.. 좀 지치기도 하더라고요ㅋㅋㅋ 힐링 잘 하고 올게요 빌리빌리님도 순산하세요♡♡

  5. 친정에서 조리도 부럽고 제주도 1년도 너무 부럽네요😍

    1. subcomment icon

      이러다가 눌러앉는건 아닐까 몰라요 ㅋㅋㅋㅋ 첫째는 친정시댁 도움 없이 맞벌이로 키웠는데 도움 받기시작하면 너무 편할것 같아요 😊

    2. subcomment icon

      너무 편하죠 집에 돌아오기 두렵죠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