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만병원 전원

안녕하세요 ! 이번주부터 30주 돌입인데 제가 28주까지 다녔던 병원에서 알고보니 올해부터 분만은 안한다고 하시더라구용 〰️〰️🥹 그나마 저희 지역에서 큰 산부인과라 분만 하는줄 알고 갔었던건데 .. 흑흑 그래서 지금까지 받았던 검사지들 다 챙겨주시면서 30주쯤에 분만병원으로 가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지금 주차에 다른병원으로 전원해도 괜찮은걸까요..? 이번주 금요일쯤에 전원할 병원 처음으로 가보려고 하는데 싫어하시진 않으시겠죠 ㅠㅠ ? 혹시 저처럼 분만병원 전원하신분들 있으시다면 다들 몇주차에 옮기셨나요 !

댓글

7

  1. 전 이번주 30주차에 한국 들어와서 출산병원 방문했어요 ㅎㅎ 전원하셔도 문제 없으실거같아요

  2. 전 27주쯤 옮겼다가 다시 어제 새로운 곳으로 옮겼어요 조리원 연계된 병원으로 바꾸는 바람에 ㅠㅠ 29주차에 옮겼네요 ^^

  3. 저도 이사 때문에 29주차인 오늘 새로운 병원으로 전원 했어요! ㅎㅎ 이사 준비하면서 분만 할 병원에 전화해봤는데 30주 전에만 오면 상관없다고 하셔서 그냥 편하게 왔어요 ㅎㅎㅎ 가실 곳이 어느정도 정해지셨다면 전화 한 번 해보셔요^^ 30주면 그래도 괜찮겠어요 ㅎㅎㅎ

  4. 많이들 전원 하시더라구요 제 동생도 왠만한 검사 자 마치고 전원 했어요

  5. 전에 진료보셨던 곳이 분만을 안 한다고 해서 왔다고 하면 싫어하는 병원 없을 거예요〰️ 다들 사정이 빤한데 이해해줄 것 같아요 ㅎㅎ 넘 걱정마시고 다녀오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