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옆으로 누워있으면 난리난리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옆으로 누우면 태동
왼쪽으로 누울때보다 오른쪽으로 누웠을 때 태동이 더 활발한데, 불편해서일까요? 편해서일까요?? 무슨 자세하고 있는건지 너무 궁금해요😆
댓글
6
저두 옆으로 누우면 태동이 심해지더라구요 불편한가보다 같은 생각 했어요^^

탈퇴한 유저
우와!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옆으로 누울때마다 찌르듯이,밀듯이 태동하길래 불편해서 그런가 했는뎁 ㅜㅜ 밑에분이 링크해주신 영상보니 기분이 좋아서 그런거라고 하니 다행이에요🤣ㅎㅎㅎ
저는 아기가 오른쪽을 보고 앉아있는데 그래서인지 오른쪽으로 누우면 갈비뼈를 강타해요!! 숨막혀 엄마! 나 찌부되고 있어! 뭐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 왼쪽으로 누우면 통통통 놀이 가능한 정도에요! 제가 통통통 하면 조금 있다가 호두가 통통통
저두 예둥이가 아플정도로 와다다ㅏ다ㅏ 움직여서 어디 아픈건가..해서 찾아보다가 좋은영상 링크올립니당 ㅎㅎhttps://youtu.be/g6uJ7cQs1fU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