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아들인데 매번 가드치고있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번째만에 31주 입체초음파 봤네요ㅎㅎ

신비주의 아가 얼굴보기 어렵네요ㅎㅎ 31주에 겨우 봅니다^^
댓글
5
이목구비가 너무 예쁜거 같은데요?

감사합니당^^♡
부러워요🥹 저는 21주에 마지막으로 보고 아직 한 번도 못 봤답니다,,, 갈 때마다 머쓱한 원장님의 말씀,, 아들들이 얼굴을 잘 안 보여줘~~~!

저희도 아들인데 진짜 그런가봐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