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똑같은 위치로 잘 찍으셨네용 ㅠㅠ 넘넘 예쁜 배^^ 아가가 잘 커주고 있어 넘 고맙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많이 커지긴 했어요🤰

주수 텀을 정해놓고 찍은 게 아니라 내키는대로 생각나면 찍고 그래서 주기적으로 찍은 건 아니지만 모아놓고 보니 배가 쑥쑥 나오긴 하네요 ㅎㅎ 17-18주때만 해도 배 엄청 나왔다😔했는데 지금보니 선녀예요🤣🤣 26주에서 27주 넘어갈 때 배가 좀 아팠었는데 이렇게 보니 커지려고 아팠던 건가봐요 ㅎㅎ 배가 훅 커져있었.. 오늘따라 태동도 활발하고 아기가 많이 커진 걸 새삼 느껴요💕
댓글
15
저도 27주인가 배땡김엄청심하고 걷는것도 힘들더니 그때 쑥 나와있더라구요ㅎㅎ지금 31주인데 또 배땡김 오네요ㅜㅋ

저도 31주 2일이에요! 어제 하루종일 아랫배 엄청 땡기더니 배 또 커졌으려나요 ㅎㅎ 어젠 허리를 못 펴고 다녔던 것 같아요🥲🥲🥲
잘 찍으셨네요 !! 배가 점점 위도 살짝 봉긋해지는게 보이네요 ^^ 쑥쑥 잘 크고 있나봅니다 ^^

맞아요!! 윗배는 생각도 못 했는데 30주 넘으니 윗배도 부르더라구요!! ㅎㅎ 얼굴은 안 보여주는 비싼 아들이지만 잘 크고있는 것 같아 좋아용💕
우와~ 주수사진 잘찍으셨네요^^

최대한 비슷한 자리에서 비슷한 크기로 찍으려고 노력했더니 보람이 있네용 ㅎㅎ 감사해요!
와 이렇게 보니 차이가👍 기록도 되고 좋네요🤭

모아놓으니 차이가 확연하더라구용 ㅎㅎ 낳을 때까지 찍어볼 예정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