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여.. 소화가 안되서 걷고 싶은데 그럼 배가 뭉치고 밑이 빠질거같고 누워있어서 한쪽으로 계속 쏠리구 배가 아프고....하....ㅜㅜㅜㅜ 안자있음 애가 골반에 걸쳐져 있는거 처럼 아프고.... 아직 입덧까지해서 빈속에는 아주 울렁울렁 먹으면 신물 올라오고...너무 힘이들지만 이제 두달 남았다 하고 버팁니다 첫째때는 조산기있어서 걷다가 주저앉기 일 수 였고 눕방만 찍었고 입원도 했어서 그래도 지금은 신랑과 카페라도 갈 수 있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잘 버텨보아요 우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30주부터 힘들어질거라더니...ㅠㅠ다들그러신가요
29주5일이에요ㅜㅜ 이미 28주6일 이었을때 애기는 머리,몸무게 다 30주 크기더라구여 26ㅡ27주때 배뭉침엄청 심하고 ㅠㅠ 배땡기고 넘 힘들더니 배가 쑥나왓는데 아 29주되니까 더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배뭉침, 배땡김은 물론이고 아래허리통증이랑 (꼭 허리 수구리고 일많이한것처럼 아파요) 골반안쪽, 사타구니 통증 그리고 앉아있으면 애기가 계속 밑으로내려가는것 같아 너무 무겁고 밑이빠질것같고ㅠㅠ 누워잇자니 수박올려놓은 것처험 턱턱막히고 숨차고ㅠㅠㅠ 옆으로 누우면 배가뭉치기도하다가 애가 다시밑으로 가는것 같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집에 있는데 혼자 삼시세끼 다 먹고 배가커져서 뭉치고 힘드니 자꾸 누워만 있어서 할수있는 것도 점점 줄어들고.... 원래 산책도 나가고, 집안일도 사부작하고 책도보고 바느질도 하면서 지냇는데 몸이 이러니까 아무것도 못하겠어여...ㅠㅠㅠㅠ 갑자기 우울해지고ㅜㅜㅜㅜ... 다들 저처럼 통증이 저런가요...???ㅠㅠㅠㅠ
댓글
27
저도 31주차인데 누워있다 움직이면 허리가 너무 아파요. 엉덩이쪽 뼈도.깜짝 깜짝 놀래네요
29주 됐어요 ㅋㅋ 첫째가 이제 11개월이라 제 배는 힙시트가 되었네요.. ㅎㅎ 배 뭉침이 시작돼서 밤마다 힘드네요 ㅜㅜ 모두 힘 냅시다!! 그래도 배속에 있을때가 좋더라구요 ㅋㅋㅋ

헐......ㅜㅜㅜㅜㅜ완전 연년생이네요!!! 바로 둘째가 생기셨나봐용 ㅠㅜ 아고 고생 너무많으셨겟어요ㅠㅠ 다단해요!!!!! 전 더 성숙해져야겟으여...🥲🥲
31주 되자마자 치골통 시작됐어요🥲 걸을 때 어기적거려요....

아...진짜 다들 그러시구나....ㅜㅜㅜ이거 나아질까여? 출산전까지 계속 이럴까요????🥲🥲🥲

출산하면 씻은듯이 낫는대요🥹 저는 3일째 나아지진 않고... 몸이 적응중이에요 ㅋㅋㅋㅋ

저도 어기적 어기적.... 😂

아...적응된다니...ㅜㅠㅠ그나마 다행이네요...ㅠㅠㅋㅋ ...진짜 어기적어기적....동감이에여.....걸음걸이가 이상해졋어요. ..ㅋㅋㅋㅋㅋㅋ
31주됫어용ㅜㅜ 잘때 숨쉬는게 젤 힘든거 같아여.. 누울때 일어날때 앉아있을때 뭐든 배뭉치고 아이고 소리가 절로 나와여ㅋㅋㅋㅋㅋㅋ

저도여ㅠㅠㅠㅠㅠ하루에 자다가 4.5번씩 깨요 양수도 엄청피료한지 자다가 물이 엄청땡겨서 한두컵씩 마시면 또 소변마렵고..소변마렵다보면 또배뭉치고 진짜 환장하겟어요...ㅜㅜㅜㅜㅜ다크서클 턱까지내랴옴여....

지금이라도 푹자둬야되는데.. 벌써부터 못자구.. 신생아 키우기 하려고 잠안자기 레벨업하는것같네요...ㅠ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저랑 똑같은생각....저도 신생아 키우려면 밤에 이정도 깨는연습한다고 생각하자 ㅋㅋ이러고 잇어요 ....ㅋㅋㅋㅋㅋㅋ...웃퍼여..ㅠㅡ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