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짐? 치골통? ㅠㅠ

안녕하세요~~ 29주차 초산모입니댱 요새 밑에 질 입구쪽? 그 근처 어딘가가 뻐근하니 너무 아프네요ㅠㅠ (만져봐도 정확히 어딘지 모르겠어요 ㅠㅠ) 걸을때도 쩔뚝쩔뚝하게되고.. 앉았다 일어나거나 몸 자세 바꿀때마다 너무 아픈데 이게 밑빠짐 일까요? 치골통일까요? 치골통이면 애기가 커지면서 원래 아플수도 있다는데, 밑빠지는 느낌이 들면 경부 짧아질 수도 있다는 글을 본 것 같아서요..ㅠㅠ 둘이 증상이 어떻게 다른건지 모르겠어요ㅠㅠ 혹시 경험해보신분들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댓글

11

  1. 치골통이면 저처럼 환도서는 느낌일텐데 저도 걸음 디딜때 너무 아프고 절뚝거려요 방향바꾸거나 앉았다 일어서는갓도 너무 힘들구요 근데 엉덩이 이상근쪽 과 꼬리뼈 통증에 가까운데 질 입구쪽이라 하니 아마 골반기저근이 느슨해져서 아프신듯 합니다 ㅠㅠ 자연스러운 통증이져... 전 지금도 궁디 찜질하명서 댓글써여 🥲

    1. subcomment icon

      우와.. 골반기저근 검색해보니 그 위치가 맞는것같아요..!!b 전문가시네요ㅎㅎㅎㅎㅎ순둥님두 궁디찜질하시고 통증 좀 줄어드시길..!!🙏🏻 감사해요^^

  2. 밑빠지는 느낌은 생리통 심할 때 아래에서 누가 꽉잡고 잡아당기는? 그런 느낌이 아닐까용🥲 저는 생리 때 밑빠지는 게 이런건가 싶을 정도로 심할 때 있거든요.. 저도 31주부터 치골통 있는데 뼈가 아파요🥹 애기 나오려고 벌어지는 건가 싶을 정도..?? 하루종일 다리찢기 한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럼 전 치골통쪽에 좀더 가까운 것 같아요~~ㅎㅎ원래 그런가부다~하고 그러려니 하려구요^^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저두요..ㅎㅎ 치골통은 아기 낳으면 씻은듯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아기 만날 날이 점점 가까워지는구나 하는 마음으로 해탈상태예요 🤣🤣🤣

  3. 저는30주되자마자 밑빠짐증상이랑 누워서 일어날때 아랫배가 너무 땡기고 아파서 배가늘어나는거겠지 하고 있다가 너무아파서 병원가니 방광염이라네요ㅜㅜ 방광염증상도 밑빠짐이라고 항생제 먹고있어요ㅜㅜ 이시기에는 배가커지면서 방광쪽이눌려서 염증이생길수있다고 하네요 저는 너무 있다가 가서인지 질염까지도 초기증상 보여서ㅜㅜ 지금도 힘들게 약먹고 있네요 너무 자주 아픈게아니면 괜찮지만 저처럼 너무자주아프고 밤새아프면 병원가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아요!!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ㅜ 고생많으시네요..ㅠㅠ 통증 심할땐 방광염일수도 있군요ㅠㅠ 몰랐던 정보네요 증상 체크 잘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순산하세요!!^^

  4. 31주 오늘 병원가서 와이존쪽이 알베긴거 마냥 아프다고 햇더니 원래 그렇다고 하더라구여..자궁경부 짧아지는건 배가 자주 뭉치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아직 배뭉침이 문제 있을정도로 자주있진 않아서..ㅠㅠ 원래 그런거라니 그러려니 적응 해야겠어요ㅎㅎㅎ 감사해요~~bb

  5. 저도 29주차에요^^ 반가워용ㅎㅎ 전 26주차부터 그랬어요ㅠ 진료볼때 경부길이 아무 이상없으면 갠찬을꺼에요~ 아기 낳기위해서 관절이 부드러워지고 애기는 커지며 아픈걸꺼에용~~ 점점 통증이 심해질텐데 요가나 산책 꾸준히 해주시면 통증이 줄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렇군요~~ 자연스러운 통증이라니 다행이에요~~ㅠㅠ 산책 열시미 해볼게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밑빠짐? 치골통?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