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아토팜준비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로션, 샴푸앤바쓰 준비
다들 아기 로션이나 샴푸앤바쓰 준비 하셨을까요? 저도 알아보고는 있는데 뭐가 더 괜찮을지,, 아직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로션 한가지만 준비하면 될지.. 샴푸앤바쓰 제품은 어떤게 괜찮을지.. 브랜드는 어디가 괜찮은지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피지오겔 베이비 생각하고있는데 다들 어떤걸 어느정도 준비하셨는지 궁금합니당!
댓글
27
저는 아무래두 쁘리마쥬 태열키트, 겨울에 건조하면 쓸수있는 몽쉘베베 크림이랑 바디워시 아토팜은 가성비좋아서 바디워시랑 로션 쟁여서 준비했어용 !
조리원에서 아토팜세트 선물로 준다더라구요! 일단 그걸로쓸예정이에요ㅎㅎ 조리원에서 선물로 뭐주시는지도 알아보세요

아 정말요?! 제가 예약한 조리원 선물 알아봣는데 여기는 특별히 없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쁘리머쥬로 다 준비했어요!
바스는 베베루나 했구요! 로션은 겨울이라 아토팜라인으로 쓸까 생각중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