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거실 매트 결정하셨나요~?

거실에 매트를 해야할 것 같은데… 처음엔 시공 생각했는데 주방까지 하고 싶지 않고 ㅜ 바닥에 양면테이프 붙여서 고정하는거 보니까 싫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매트를 구매해야할 것 같은데… 다들 거실크기에 맞게 매트 하나요?? 아니면 더 작게 하는지~ 어떤 매트 고려중인가요~? 저는 틈새 없었으면 해서 알집매트를 봤는데 제일 큰거 더블 하나 하기엔 작고 2개 놓자니 길이들이 애매하고 ㅠㅠ 200*140 4개 놓자니 너무 많은가 싶어서요~ ㅠㅠ 빌리쇼핑에 보니 롤매트도 있던데 그건 2센티의 두께 였던 것 같은데 그건 어떤가요??

댓글

9

  1. 저희는 그냥 시공해요🥹 윗집에 남자아이가 셋이라.. 예비아들맘은 아랫집 눈치가 벌써 보이더라구용! 다음주에 시공합니다...

  2. 알집매트요! 첫째 때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는데 진짜 맘에 들어요! 가끔 핫딜 뜨면 아예 틈없는 걸로 거실 사이즈 맞게 구매하심 겉에껀 세탁도 되요!

    1. subcomment icon

      아 세탁도 되는거였어요?ㅋㅋ 좋네요! 저도 틈없는게 좋아서 제일큰게 하나 사서 놓으려고요!

    2. subcomment icon

      네! 솔직히 벗기는게 쉽지 않아 세탁을 자주하진 않지만 물티슈로도 잘 닦이고 일단 틈 없고 잘 난 가라앉는게 전 좋더라고용! 지금 걍 아기 책상도 위에 올려놓고 쓰는데 눌리긴 하지만 담 날이면 올라와서 중간중간 자리 바꿔주며 사용하고 있어요ㅋ

  3. 바닥에 밀림때문에 양면테이프하는것도 요즘에는 자국남는다고 종이테이프깔고 그 위에 양면테이프 해주더라고요~ 저는 거실 전체 시공했어요~ 강아지때문에도 미리 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종이테이프는 흔적이 덜 남긴 하겠네요! 그래도 밑에 뭔가는 작업을 해나봐요 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리코코 더블 원피스 했어요! 거실 크기에 맞게끔만 길이를재서 샀는데, 아직 아기 출산전이라 태어나봐야 더 빛을 발하겠지만 ㅎㅎ 저랑 남편은 완전 만족중이에요! 요즘 매트에서 자요 ㅋㅋㅋㅋ 단점은 조립? 할때 정말 땀 한바가지 흘리면서 했어요..워낙 짱짱하게 해야하는 거라 도와주고 나니까 배가 뭉쳤다는..😱 그리고 약간 무거워서 들어올릴때 엄마말고 그냥 아빠한테 시켜서 청소 시키는게 편할것 같아요! ㅎㅎ

  5. 저흰 거실에 리코코매트 깔아뒀어용!

    1. subcomment icon

      리코코 검색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