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그냥 시공해요🥹 윗집에 남자아이가 셋이라.. 예비아들맘은 아랫집 눈치가 벌써 보이더라구용! 다음주에 시공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거실 매트 결정하셨나요~?
거실에 매트를 해야할 것 같은데… 처음엔 시공 생각했는데 주방까지 하고 싶지 않고 ㅜ 바닥에 양면테이프 붙여서 고정하는거 보니까 싫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매트를 구매해야할 것 같은데… 다들 거실크기에 맞게 매트 하나요?? 아니면 더 작게 하는지~ 어떤 매트 고려중인가요~? 저는 틈새 없었으면 해서 알집매트를 봤는데 제일 큰거 더블 하나 하기엔 작고 2개 놓자니 길이들이 애매하고 ㅠㅠ 200*140 4개 놓자니 너무 많은가 싶어서요~ ㅠㅠ 빌리쇼핑에 보니 롤매트도 있던데 그건 2센티의 두께 였던 것 같은데 그건 어떤가요??
댓글
9
알집매트요! 첫째 때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는데 진짜 맘에 들어요! 가끔 핫딜 뜨면 아예 틈없는 걸로 거실 사이즈 맞게 구매하심 겉에껀 세탁도 되요!

아 세탁도 되는거였어요?ㅋㅋ 좋네요! 저도 틈없는게 좋아서 제일큰게 하나 사서 놓으려고요!

네! 솔직히 벗기는게 쉽지 않아 세탁을 자주하진 않지만 물티슈로도 잘 닦이고 일단 틈 없고 잘 난 가라앉는게 전 좋더라고용! 지금 걍 아기 책상도 위에 올려놓고 쓰는데 눌리긴 하지만 담 날이면 올라와서 중간중간 자리 바꿔주며 사용하고 있어요ㅋ
바닥에 밀림때문에 양면테이프하는것도 요즘에는 자국남는다고 종이테이프깔고 그 위에 양면테이프 해주더라고요~ 저는 거실 전체 시공했어요~ 강아지때문에도 미리 했습니다~^^

종이테이프는 흔적이 덜 남긴 하겠네요! 그래도 밑에 뭔가는 작업을 해나봐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리코코 더블 원피스 했어요! 거실 크기에 맞게끔만 길이를재서 샀는데, 아직 아기 출산전이라 태어나봐야 더 빛을 발하겠지만 ㅎㅎ 저랑 남편은 완전 만족중이에요! 요즘 매트에서 자요 ㅋㅋㅋㅋ 단점은 조립? 할때 정말 땀 한바가지 흘리면서 했어요..워낙 짱짱하게 해야하는 거라 도와주고 나니까 배가 뭉쳤다는..😱 그리고 약간 무거워서 들어올릴때 엄마말고 그냥 아빠한테 시켜서 청소 시키는게 편할것 같아요! ㅎㅎ
저흰 거실에 리코코매트 깔아뒀어용!

리코코 검색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