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영앙제 어떤거 먹이시나요?

영양제에 대해선 찾아봐도 잘 모르겠어요.. 신생아라 더 조심스럽고 고민이에요 그냥 철 비타민D 포함되어있는 유산균 먹이면 될까요?

댓글

11

  1. 이거는 엄마마음이에요ㅎㅎㅎ 준비하고싶은 마음이 더 크시면 준비하는게 맞죵ㅋㅋㅋㅋㅋ 저는 3갤마다 바꿔주긴햇는데 어느정도 크니 따로 먹이는건 없어요ㅎㅎㅎ

  2. 저는 바이오가이아 핫딜로준비해놧어용 튜브형이요!

    1. subcomment icon

      넹 참고해볼게요 좀 더 봐야겠네요 잘 모르겠어서 아직ㅎㅎ..

  3. 저는 첫째때 유산균+아연+비타민d 들어있는 아임비오 분유에 타서 먹였어요^^ 황금똥싸고 문제없었어서 둘째때도 아임비오 먹이려구요!

    1. subcomment icon

      넹 참고할게요~~근데 신생아때부터 꼭 먹여야할까요? 나중에 아기 건강상태나 체중보고 결정해도 상관없을까요?

  4. 전 병원에서파는 유산균+비타민디 드롭형 사먹이료규요~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드롭형이 먹이기엔 수월할것 같네용

  5. 전 비타민D - 닥터에디션 / 유산균 - 바이오가이아 두개 준비했어요-! 둘 다 액체 드롭형이라 가루처럼 분유에 타먹거나 그렇게 하지않아도 돼서 좋더라구요~ 바이오가이아는 비타민 D까지 같이 된 유산균 있던데, 그래도 첫 아기라 더 좋은 거 찾아먹이고싶어서 따로따로 준비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럼 액상형이라 아기 입으로 바로 떨어뜨려 먹이면 되는건가용?

    2. subcomment icon

      네넹-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가루형은 온도에도 민감하고, 잘 안녹는다 이야기도 있어서 액체형으로 다 준비했어요 !

    3. subcomment icon

      넹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