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는 건 같이 빨아도 되는데, 밤부베베는 건조기 돌이면 막 다 쭈글쭈글해져요 ㅠㅠ 근데 쓰다보면 그냥 건조기 다 때려 넣습니다 ㅎ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
29주차 산모입니다~^^ 성격이 조금 급한지라,, 시간여유도 있고해서 지금은 통돌이세척중이고 내일부터 손수건빨래 먼저 시작해보려해요~~ 근데 일반손수건이랑 밤부종류 손수건을 따로 빨아야하나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빨래하셨는지 궁금해요ㅜㅜ
댓글
16
저는 손수건은 두번 빨았어요! 대신 헹굼을 여러번 추가하고 건조기 돌린 뒤에 이불 털기 코스로 탈탈 털어서 먼지 제거했습니다ㅎㅎ
저두 30주넘었는데 슬슬 빨래를 시작하려고해요 우선 엄마집에서 먼저 1차 세탁 후 건조해서 보관해두고 저희집와서 다시 2차 빨래할지 고민되네요..먼지가 많이 나온다고 하니까 세탁기를 청소한다해도 2~3번은 돌려야하나봐요😭😭😭
밤부베베 시그니처 라인도 두번빨고말리고 먼지털었구(한번해도 먼지가 좀 나와서) 막손수건은 3번빨구말리고 건조기 두번 돌렸어용~ 따로 종류상관없이 뭉쳐지지않게 흩뿌려서 넣고 세탁했어요!
저는 첫빨래만 밤부 / 면 구분해서 빨려구요^^! 다 합치면 양도 많기도하고 밤부가 먼지가 많다고 해서요 두번째부터는 구분없이..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